장혜진과 먼데이키즈의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 원, 1년 만에 컴백

장혜진과 먼데이키즈의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 원, 1년 만에 컴백

기사승인 2011-02-07 16:34:00
[쿠키 연예] 감성 발라드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 원이 신곡 ‘눈물을 움켜쥐고’를 들고 1년 만에 컴백한다.

지난 2006년 말 싱글 앨범 ‘러브 액추얼리’ (love actually)를 시작으로 4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EP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보이스 원은 탄탄한 가창력과 감성을 지닌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장혜진과 제자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소유자인 먼데이키즈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데뷔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시몬이 참여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시몬은 30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실력파 신예로 보이스 원에 새로운 느낌을 더해줄 예정이다.

15일 0시에 공개될 이번 곡 ''눈물을 움켜쥐고‘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상처만’과 윤상현(오스카)의 ‘눈물자리’, 디셈버의 ‘눈부신 눈물’을 작곡한 박정욱이 만든 곡이며, 작사가 이은주의 참여로 앨범의 대중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1월에 발매한 노스텔지아의 타이틀 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수록 곡 ‘오늘 같은 밤이면’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