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의 ‘거짓말’, 음원 차트서 ‘진실’한 사랑 받아

란의 ‘거짓말’, 음원 차트서 ‘진실’한 사랑 받아

기사승인 2011-02-21 14:30:00

[쿠키 연예] 가수 란의 신곡 ‘너를 위한 10가지 거짓말’이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상승세를 이어가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각종 차트 상위권에 위치했던 ‘너를 위한 10가지 거짓말’은 벅스 실시간차트에서 3위를 유지하며, 일간순위에서도 3~4위를 차지했다. 현재 ‘대세’ 아이유의 곡들이 1위에 포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보면, 온라인 음원 1세대 가수로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셈이다.

란의 관계자는 “이번 앨범이 나오기 전에 란이 갑자기 응급실로 실려 가서 란을 기다렸던 팬들 뿐 아니라 란 스스로도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는 상태에 있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다. 란이 잘하는 마이너스타일의 노래 라는 것과 란의 안좋은 상태가 맞물려 팬들이 더 애틋하게 생각하셔서 노래를 더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란의 ‘너를 위한 10가지 거짓말’은 란의 히트곡인 ‘어쩌다가’ ‘담배피는 여자’를 잇는 감성적인 마이너 발라드곡으로 “어쩔 수 없이 떠나가는 상대에 거짓말로 웃으면서 보낼 수밖에 없는” 애잔한 가사로 팬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한편 신우신염으로 입원했던 란은 현재 병원에서 퇴원해 집에서 요양하여, 현재 거의 완치된 상태로 컨디션 회복한 이후 란의 활동을 결정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