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지난 1월 ‘That''s very hot’이란 서던 힙합으로 신선하고 충격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홍대 클럽가를 들썩이게 했던 ‘괴짜 가수’ 김박사(본명 김대현)가 오는 18일 싱글 앨범 ‘808 Retro Love’ 발매를 앞두고 컴백 티저 영상을 선 공개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컴백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의 괴짜 가수라는 ‘김박사’의 이미지를 탈피해 발랄하면서도 감미로운 타이틀 곡 ‘Only you’를 부르는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컴백 영상 중간 중간 보여준 김박사의 앨범 소개 멘트와 재킷 촬영 현장이 타이틀 곡 ‘Only you’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소속사 케이스타뮤직은 “지난 앨범에서 보여주었던 괴짜스러운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를 벗어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Only you’의 따뜻하고 훈훈한 느낌을 살리고자 변신을 꾀했다며 다양한 장르와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김박사’의 솔직한 모습과 공개되는 싱글 앨범에도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박사는 오는 18일 두번째 싱글 앨범 ‘808 Retro Love’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