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친구’ 사희, 허공 뮤비 여주인공으로 열연

‘김사랑 친구’ 사희, 허공 뮤비 여주인공으로 열연

기사승인 2011-03-25 11:24:00

[쿠키 연예]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김사랑이 연기했던 ‘윤슬’의 친구로 나왔던 사희가 허공의 발매곡 ‘뉴스토리 Part1’의 ‘너만의 사랑해’ 뮤직비디오에서 열연했다.

사희는 그동안 영화 ‘불량남녀’,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크릿 가든’에서는 ‘윤슬’의 친구로 명품을 자랑하는 다소 철없는 연기를 선보였다.

사희의 소속사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도 어느 누구 못지않게 대본 연습을 많이 하고 밤낮으로 노래를 수십 번 들으며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뮤직비디오 속 연기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깊은 몰입을 보여주며 배역에 충실히 연기했다”고 전했다.

‘너만의 사랑해’ 뮤직비디오에는 사희 뿐만 아니라, 미쓰에이 페이와 서두원이 함께 출연했다.

사희는 “현재 영화 촬영 중이어서 많이 힘들지만 ‘너만을 사랑해’를 듣는 순간 기분과 몸이 상쾌해졌다”며 “많은 분들이 허공의 ‘너만을 사랑해’ 뮤직비디오나 노래를 들으시면서 모두 행복해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희는 김하늘, 유승호 주연의 스릴러 영화 ‘블라인드’에 출연해 올 여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희는 극중 사이코패스에게 납치돼 희생당할 위기에 처한 여자 역할을 맡게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