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준, 인생역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빅토리’ 멘토로 발탁

이병준, 인생역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빅토리’ 멘토로 발탁

기사승인 2011-08-24 11:08:00

"[쿠키 연예] ‘미친 존재감’ 이병준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빅토리’의 심사위원으로 캐스팅됐다.

‘빅토리’는 SBS ‘키스앤크라이’의 후속 예능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선발된 20명의 도전자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5개월 동안의 합숙을 거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스타로 다시 태어나기 위한 다방면의 평가를 통해 새로운 제 2의 인생을 찾을 수 있도록 해 주는 인생역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이병준은 그 동안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에서 갈고 닦았던 내공을 토대로 많은 도전자 중 진정한 진주를 찾아낼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빅토리’ 공희철 PD는 “연기는 물론 노래와 춤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이병준은 다양한 끼와 노력을 심사하는 ’빅토리‘의 심사위원으로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라며 “’미친 존재감‘의 소유자다운 그의 명품 심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와 드라마, 시트콤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 중인 이병준은 하정우, 공효진 주연의 영화 ‘러브픽션’에서도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이슈기사] 구준엽, ‘나가수’‘불후2’ 이어 엠카서 파격 무대 준비

[이슈기사] 신은경, 양악수술 사진 공개…“동안이면 좋겠다는 마음에 결심”

[이슈기사] 송강호, 조폭 역만 4번째…1인4색 깡패 연기 엿보기

[이슈기사]‘소녀K’ 한그루 “동준 팬들 무서워”"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