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 유지태, 화장품 모델 발탁…‘SK-II 맨’ 새 얼굴

‘예비 신랑’ 유지태, 화장품 모델 발탁…‘SK-II 맨’ 새 얼굴

기사승인 2011-08-29 14:12:00

[쿠키 연예] 배우 유지태가 화장품 브랜드 SK-II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됐다.

유지태는 SK-II 맨(MAN)의 글로벌 모델로서, 한국은 물론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및 유럽, 미주 지역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브랜드 측은 29일 “유지태가 광고 모델로 나서는 SK-II 맨은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론칭 하는 SK-II의 남성 화장품 라인”이라며 “유지태 씨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맑고 생기 넘치는 모습은 SK-II가 추구하는 남성상과 잘 어울린다”라며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연기 활동뿐 아니라 사회 봉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맑고 투영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열정 또한 높이 샀다는 후문이다.

유지태는 “SK-II가 처음으로 선 보이는 남성 화장품 라인의 글로벌 모델로서 발탁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SK-II 맨의 모델로서 브랜드 측이 추구하는 진정성 있으며, 맑고 생기 넘치는 남성상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지태는 1998년 영화 ‘바이준’으로 데뷔한 뒤 ‘주유소습격사건’ ‘올드보이’ ‘봄날은 간다’ ‘심야의 FM’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영화감독으로서도 활동 중이다. 지난 2003년 광고를 통해 처음 만난 배우 김효진과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12월 2일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