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탄생2’ 구자명, 최종 우승…“상금 모두 엄마에게”

‘위대한탄생2’ 구자명, 최종 우승…“상금 모두 엄마에게”

기사승인 2012-03-31 11:33:00

[쿠키 방송] MBC ‘위대한 탄생2’ 구자명이 최종 우승자의 자리에 올랐다.

구자명은 지난 30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서 배수정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미션은 ‘그대에게’라는 주제로 특별한 한 사람을 위한 곡을 부르는 것이었다. 구자명은 어머니를 생각하며 김건모의 ‘미안해요’를 불렀고 배수정도 아버지, 어머니를 위해 주병선의 ‘칠갑산’을 불렀다.

우승을 차지한 후 구자명은 “6개월 전까지만 해도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열심히 살았는데 이렇게 ‘위탄2’를 통해서 다시 (노래를)시작할 수 있게 해준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이선희 멘토님에게도 감사드린다”며 눈물을 쏟았다.

이선희는 “이 자리를 빌어서 함께해준 멘토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축하한다”며 제자의 우승을 축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청강, 이태곤, 셰인, 노지훈, 데이비드 오, 조형우, 황지환 등 시즌 1 출연자들도 함께했다.

한편 최종 우승자가 된 구자명에게는 상금 1억원과 음반제작지원금 2억원 등 총 3억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진=MBC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