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김범수와 한솥밥…폴라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아이비, 김범수와 한솥밥…폴라리스 엔터와 전속계약

기사승인 2012-04-03 10:08:01

[쿠키 연예] 가수 아이비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폴라리스는 가수 김범수가 소속되어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비가 폴라리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라며,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밝혔다.

이에 폴라리스의 관계자는 “아이비는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 외모, 스타성 등을 고루 겸비한 실력파 여성 가수로서, 그 점을 높게 평가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선보인 바 있어 회사에서 거는 기대 또한 크다. 아이비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와 매니지먼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이비는 오랜 공백기가 있었던 만큼 이번 계약과 함께 가수로서의 활동 재개도 급물살을 탈 예정이다”며 “지난 공백기간 동안 아이비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며 준비해 온 곡들이 많아 선별 작업과 함께 새롭게 프로듀싱 과정을 거쳐 빠르면 이달 말 경 가수로서의 활동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기존의 소속 가수 김범수와 함께 아이비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음반사업부문의 확장과 신인발굴 및 육성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를 새 식구로 맞이한 폴라리스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가수 김범수 외 배우 선우재덕, 손창민, 정호빈, 박정철, 김선경, 오윤아, 옥지영, 선우 등이 소속되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