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므라즈, 월드투어 첫 무대 부산 선택

제이슨 므라즈, 월드투어 첫 무대 부산 선택

기사승인 2012-04-04 11:32:01

[쿠키 연예]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부산에 온다.

제이슨 므라즈가 월드 투어의 첫 무대로 부산을 서택, 6월 8일, 내한공연에 나선다. 이는 존레전드, 미카, 레이디 가가를 잇는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기도 하다.

제이슨 므라즈는 지난 2002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팝과 록, 재즈와 컨트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성은 물론, 대중의 마음을 흔드는 선율과 보이스로 전 세계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2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했다.

현대카드는 “이번 컬처 프로젝트는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이슨 므라즈의 대표곡과 이번달 발표되는 신곡들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문화 이벤트를 기대하는 부산 시민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는 컬처 프로젝트로는 최초로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현대카드 컬처 프로젝트 06 제이슨 므라즈 in Busan’은 현대카드 회원일 경우 오는 9일 낮 12시, 일반 고객은 10일 낮 12시부터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현대카드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