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신인 댄싱 디바로 주목받고 있는 안다미로(ANDAMIRO)가 27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깜짝 출연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 양동근의 로맨틱 힙합 웨딩곡 ‘저스트 투 오브 어스’(Just Two Of Us)의 피처링에 참여한 안다미로는 신인답지 않은 깔끔한 무대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편, 특유의 매력적인 랩 보이스의 양동근과 절묘한 조화를 통해 노래에 담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번 무대는 양동근이 안다미로의 데뷔곡 ‘말고’(Feat. YDG(양동근)의 랩 피처링에 참여한 인연을 계기로 이뤄진 것으로, 양동근은 지난 21일, MBC ‘쇼! 음악중심’ 안다미로의 지상파 데뷔 무대 직접 출연,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일렉트로닉 펑키 사운드의 퓨전 댄스 곡 ‘말고’로 데뷔한 안다미로는 ‘아시아의 레이디 가가’를 목표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야심 찬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댄싱 디바로, 파격적인 콘셉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