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9월 30일까지 공모

제8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9월 30일까지 공모

기사승인 2012-06-04 09:30:01
[쿠키 건강] 보령제약이 제8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응모작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대한민국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백자 원고지 15매 내외(A4용지 2장 반).

응모작은 10월 중 한국수필문학진흥회의 심사를 거쳐 11월 중 발표 및 시상식을 실시하고,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5명을 선정해 각각 순금 메달과 상패를 수여한다. 대상 당선작은 수필전문 잡지 ‘에세이문학’을 통해 등단하게 된다.

분량으로 보령제약 홈페이지(www.boryung.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보령의사수필문학상은 의사들이 직접 쓴 수필문학을 통해 생명과 사랑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보령제약에서 2005년 처음 제정한 상이다. 캐치프레이즈는 ‘당신이 있기에 세상은 더 따뜻해 집니다’로 생명과 사랑의 손으로 의술을 베푸는 의사들이 써 내려가는 감동의 이야기가 이 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의술임을 알리고자 하는 보령제약의 뜻을 담았다.



제7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대상 수장작품으로는 서귀포 서부 보건소 소속 김동필씨의 ‘당신을 기억합니다’가 선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홈페이지(www.boryung.co.kr )를 참조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