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당뇨인 중심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발족

아이센스, 당뇨인 중심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발족

기사승인 2012-09-05 10:43:00
[쿠키 건강] 자가 혈당측정기 제조 전문업체 아이센스(대표 차근식)는 지난 1일 아이센스 원주공장에서 당뇨인으로 구성된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발족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차근식 대표와 이자수 부사장, 아이센스 최고기술개발자 남학현 박사 등이 참여해 서포터즈들에게 위촉 카드를 전달하고,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발족식 행사 후 아이센스 원주공장 내부를 견학하는 공장 투어 프로그램과 남학현 박사의 강연도 이어졌다.

차근식 대표는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 출범은 당뇨병 환자들의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돕고 그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전사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센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리한 자가혈당측정기로 당뇨병 환자들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케어센스 서포터즈’는 아이센스 공식 카페인 ‘아이러브케어센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약 한 달간 모집된 회원 참여형 프로젝트다. 아이센스가 주최하며 서포터즈 1기는 평소 본인이나 가족의 당뇨병 관리를 위해 꾸준히 자가혈당측정을 해온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선발됐다.

올해 처음 선발된 총 28명은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2012년 9월부터 11월까지 총 3개월로, 아이센스가 자체 개발한 센스다이어리 프로그램 작성 및 새롭게 출시되는 케어센스 신제품 체험단에 참여하게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