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옴므’ MC 낙점

김재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옴므’ MC 낙점

기사승인 2012-09-05 10:36:01

[쿠키 연예] 배우 김재원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옴므’(Get it beauty HOMME)‘의 MC로 낙점됐다.

‘겟 잇 뷰티 옴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유용한 뷰티 가이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겟 잇 뷰티’의 남성판. 피부 관리부터 헤어스타일 등 20~30대 여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남성 뷰티 노하우들을 다양하게 담은 리얼 뷰티쇼다.

김재원은 “요즘 뷰티에 대해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고 저 또한 그 중 하나”라며 “실생활에서 바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들을 시청자들과 함께 재미있게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는 김재원은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수하며 남성들의 뷰티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바쁜 연예계 생활 속에서 터득한 자신만의 다양한 관리 노하우와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하고,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재진 담당 PD는 “최근 남성들의 뷰티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비해, 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어 아쉬워하는 남성들이 많다”며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자리 잡은 ‘겟 잇 뷰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들에게 실제로 꼭 필요한 다양하고 풍성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겟 잇 뷰티 옴므’는 오는 16일 첫 방송되며 4주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