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 손바닥TV로 첫 예능 MC 도전

치치, 손바닥TV로 첫 예능 MC 도전

기사승인 2012-09-06 15:04:01

[쿠키 연예] 치치(chi-chi)가 오는 6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소셜방송 손바닥TV의 파일럿 프로그램 ‘아이돌TV-치치’의 진행자로 선정됐다.

손바닥 TV의 파일럿 프로그램 ‘아이돌 TV’는 아이돌 스타와 자유로운 소통을 원하는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아이돌 스타가 직접 MC가 되어 팬들과 함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는 손바닥TV의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

실시간 생중계 팬 미팅 형식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에서 치치는 영상통화, 실시간 채팅 등으로 팬들이 원하는 춤과 노래, 개인기 등을 자랑하는 한편, 걸 그룹 치치를 소개하는 ‘치치 백과’, 노래 바꿔 부르기 게임 ‘대결! 치치 노래방’, 인터렉티브 스피드 퀴즈 ‘맞춰봐라! 1997’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최근, 손바닥TV의 ‘박명수의 움직이는 TV’에 출연, 밝고 건강한 매력과 함께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한 치치(chi-chi)를 눈여겨보고 새로운 ‘아이돌TV’ 진행자로 선정했다”며 “많은 팬들과 함께 치치(chi-chi) 멤버 개개인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제이팝(J-POP) 시장에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치치는 지난 7월, 신곡 ‘러브 이즈 에너지’(Love is Energy)로 1년 만에 국내로 컴백했다.

사진=트로피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