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돌 ‘캇툰’ 19번째 싱글, 10월 4일 국내 발매

日 아이돌 ‘캇툰’ 19번째 싱글, 10월 4일 국내 발매

기사승인 2012-09-28 13:39:01

[쿠키 연예] 일본 인기 5인조 아이돌 ‘캇툰’(KAT-TUN)이 오는 10월 4일 통산 19번째 싱글 ‘불멸의 스크럼’(不滅のスクラム)을 국내 팬들에게 선보인다.

신곡 ‘불멸의 스크럼’은 “친구와 꿈, 모두를 포기하지 말자”는 뜨거운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익숙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칸쟈니8’의 야스다 쇼타가 출연하는 일본 드라마 ‘드래곤 청년단’의 주제가이기도 하다.

이번 싱글은 CD와 DVD, 오리지널 가사 북클릿(12p)로 구성된 초회한정반과 초회통상반, CD 구성의 통상반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초회한정반에는 타이틀 곡 ‘불멸의 스크럼’의 VIDEO CLIP과 메이킹 영상이 수록되며, 특히 초회통상반에는 ‘멤버의 솔로곡, 솔로 영상’을 담는 새로운 기획 시리즈의 일환으로 멤버 다나카 코키의 솔로곡 ‘BLACK OR WHITE’ 및 총 50분의 스페셜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캇툰의 한국 라이선스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이번 19번째 싱글 앨범을 통해 항상 한계를 넘어 도전하는 캇툰의 한층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