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추석인사⑤] 에이핑크 멤버들이 전하는 추석인사는…

[스타의 추석인사⑤] 에이핑크 멤버들이 전하는 추석인사는…

기사승인 2012-09-29 12:58:01

[쿠키 연예] 걸 그룹 에이핑크 멤버들이 팬들에게 추석인사를 건넸다.

초롱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큰 보름달이 떠서 소원 빌고 싶어요. 우리 에이핑크와 가족들이 건강하고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요”라고 전했고, 보미는 “ 벌써 추석 명절이네요. 앞으로도 쭉 팬분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고 싶어요. 우리 가족, 멤버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랑스러운 팬분들도 꼭 건강해야해요. 우리 모두 파이팅”이라고, 은지는 “올 추석 모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늘 한가위처럼 마음 행복한 날들만 있길 바랍니다”라고, 나은은 “추석입니다. 모두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름달님~ 우리 가족들. 멤버들을 비롯한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우리 에이핑크도 더욱 더 성장하고 영원히 함께하게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또 유경은 “여러분 올해도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에이핑크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여러분의 추석을 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앞으로 에이핑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남주는 “올해 추석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언제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세요. 우리 팬더들 사랑해요. 우리 가족들과 우리 에이핑크가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언제나 파이팅”라고 하영은 “추석 가족들과 화목하게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멤버들고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보내게 해주세요. 에이핑크도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부탁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