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신예 5인조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4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유튜브 채널(www.youtube.com/PolarisMusicOfficial)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olarisEntMusic), 레이디스 코드 티저 홈페이지(www.ladiescode.com)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의 티저 영상을 오픈 했다.
이미 멤버별 티저 영상을 통해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팜므파탈 이미지를 선보여 기대를 모았던 레이디스 코드는 타이틀 곡 ‘나쁜여자’에서도 청초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완벽한 악녀로 변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폴라리스는 “개성 만점의 다섯 멤버들이 모여 펼치는 세련된 느낌의 퍼포먼스는 기존의 걸 그룹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급이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이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동시에 자극, 서버를 다운시킬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3월 7일, 데뷔 타이틀곡 ‘나쁜여자’를 공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알릴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성폭행 혐의’ 박시후 경찰 출석…“그날의 진실 명백히 밝히겠다”
▶ 네가 대신 당해 봐?… ‘애인 애완동물’ 처참한 학대…
▶ “박시후, 마스크에 콘돔까지 준비…계획적 범행”
▶ ‘아르센 루팡’ 김다현 “쪽대본 뮤지컬은 처음”
▶ 박지성, 마침내 출전… “어? 그런데 2군?”
▶ ‘아빠 어디가’ 엄마들, 아이들 예쁜 이유는 엄마 유전자 덕분
▶ 심현섭 “‘개콘’ 하차 당시 많이 거만했다…다 내 잘못”
▶ 정은지 폭풍 오열, 조인성 향해 “널 좋아하니까”
▶ 검찰, 고영욱에 전자발찌 부착명령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