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가수겸 배우 양동근과 배우 정준이 함께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예계 ‘절친’인 양동근과 정준은 새 매니지먼트를 찾던 중, 양동근의 음반 및 연기를 동시에 충족시켜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 꾸준하고 성실한 연예활동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는 두 사람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색깔로 다양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양동근은 연기활동과 더불어 새 앨범 작업에 힘쓸 예정이며, 조만간 새로운 앨범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정준은 최근, 안정환, 오지은, 김혜성과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 편 멤버로 확정 되어 오는 4월 1일 네팔로 출국 할 예정이며, 지난 28일(목) 득남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한 양동근은 배우 주상욱, 이태임과 함께 올해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응징자’를 촬영 중이다.
한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범수, 아이비, 레이디스 코드, 럼블피쉬를 비롯해 배우 선우재덕, 김선경, 정호빈, 오윤아, 최정원, 박정철, 선우 등이 소속되어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거지처럼…” 명문대생들 MT 경춘선 민폐 또 뭇매
▶ “어쭈, 차단?… 음란물의 캐치 미 이프 유 캔
▶ “한 개에 2200원이고 두 개에 5100원이면… 어?”
▶ “할망구 더러워” 카카오스토리 할머니 능욕녀 뭇매
▶ 나얼이 무슨 죄라고… 기성용 한혜진 루머만 재생산
▶ “과연 열등” 심재철 나체 감상 日中 네티즌 조롱
▶ 고영욱 피해자 “허벅지 만지며 살 있는 여자 좋다고”
▶ “개그맨·의사 등과…” 사진 공개 가평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