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벗벗TV’ 시즌2를 통해 새롭게 돌아왔다.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로 구성된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29일 인터넷 생중계 플랫폼인 유스트림을 통해 ‘EXID의 벗벗TV’ 시즌2 첫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시즌2의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홍제동 김수미’로! 유명한 유병권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그는 이날 MC를 맡아 방송을 진행하며 멤버들과 함께 어울리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시즌2의 첫 방송은 EXID 멤버들의 프로필을 사전에 조사해온 유병권이 멤버 한명 한명과 질의응답을 하며 그들을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하고 각자의 매력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멤버들은 “‘벗벗TV’에 민낯으로 출연하는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냐”는 MC의 질문에 “별로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답하는 등 방송 내내 거침없고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음악에 대한 질문이나 팀 활동에 대한 질문에는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속 깊은 답변을 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매주 금요일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EXID의 벗벗TV’는 지난달 22일 시즌1의 마지막 방송 이후 한 달 여간 휴식기를 가졌다.
29일 시즌2로 돌아온 ‘EXID의 벗벗TV’는 유스트림 공식 채널 (http://www.ustream.tv/channel/exid)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거지처럼…” 명문대생들 MT 경춘선 민폐 또 뭇매
▶ “어쭈, 차단?… 음란물의 캐치 미 이프 유 캔
▶ “한 개에 2200원이고 두 개에 5100원이면… 어?”
▶ “할망구 더러워” 카카오스토리 할머니 능욕녀 뭇매
▶ 나얼이 무슨 죄라고… 기성용 한혜진 루머만 재생산
▶ “과연 열등” 심재철 나체 감상 日中 네티즌 조롱
▶ 고영욱 피해자 “허벅지 만지며 살 있는 여자 좋다고”
▶ “개그맨·의사 등과…” 사진 공개 가평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