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유기농 토탈 라이프숍 ‘디오가닉’ 리뉴얼

보령메디앙스, 유기농 토탈 라이프숍 ‘디오가닉’ 리뉴얼

기사승인 2013-05-10 09:23:01

[쿠키 생활] 보령메디앙스의 유기농 브랜드 디오가닉(The Organic)이 오가닉 토탈 라이프 스타일로 브랜드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유기농 유아복 브랜드였던 디오가닉은 ‘토탈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리뉴얼해 해외 유수의 전문 오가닉 브랜드를 독점 직수입시키고 의류 외에도 유아용품,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시켜 ‘오가닉 멀티숍’으로 변화한다. 또 생활형 오가닉 라이프 문화를 선도하고자 베이비, 레이디, 리빙, 침구, 목욕 등 5가지 라이프 센스에 맞춘 ‘오가닉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디오가닉 매장 구성도 리뉴얼 된다. 5가지 라이프 센스에 맞춰 MD ZONE을 구성하고 기프트 제안 코너 공간도 마련해 소비자가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선택하도록 했다. 또 소비자가 제품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를 배치해 둘 방침이다. 서울 청담 디오가닉 본점은 오가닉 멀티숍으로 리뉴얼됐다.

박윤 보령메디앙스 디오가닉 팀장은 “해외 유수의 오가닉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오가닉 넘버원 전문 프리미엄 멀티샵으로 거듭날 것”이라면서 “앞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마케팅을 통해 고객 요구에 맞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