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2013 여름 메이크업 제안

애경 ‘루나’, 2013 여름 메이크업 제안

기사승인 2013-06-20 10:03:01


[쿠키 생활]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빛나게 해줄 ‘2013 LUNA SUMMER WAY’ 메이크업 룩을 20일 제안했다.

2013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속부터 빛나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화려한 컬러의 아이라인&아이브로우 그리고 밝은 핑크를 중심으로 임팩트를 주는 네온톤의 립메이크업이 특징이다.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루나’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한 여름에도 타인의 시선을 절대 놓치지 않게 만들어주는 시선 얼음 메이크업 ‘프리즈 메이크업(Freeze Make Up)’ 7종을 선보였다.

루나 섬머 웨이가 제안하는 ‘프리즈 메이크업’은 빛으로 피부 속을 꽉 채워 차오르는 듯한 매끈한 피부표현과 트렌디한 컬러의 선명한 발색력, 글래머러스한 플럼핑 효과 그리고 가벼운 터치감으로 생기를 부여해주는 색조제품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한여름에 땀과 피지와 사투를 벌이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면 화장이 밀리거나 쉽게 들뜨기 때문에 내추럴하게 표현해야 한다. 이럴 때는 최대한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톤과 결을 정리하고 환한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루나 글로시 볼륨 퍼밍 베이스’는 마치 피부조명을 켠 듯 입체적이고 화사한 광채피부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덥고 땀이 많이 나는 계절특성상 여름에는 화장이 빨리 지워지고 번지기 마련이다. 때문에 다양한 컬러와 아이템을 활용하기 보다는 원 포인트로 가볍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게 좋다.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주목 받는 ‘섬머 퀸’으로 등극하고 싶다면 시선을 꽉 사로잡는 포인트 컬러 제품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은 시원하고 화려함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루나 컬러 온 스테이지 익스트림롱 크림 립스틱’은 화사한 컬러 본연의 선명한 발색력과 번짐 그리고 묻어남 없이 강력한 롱 래스팅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 ‘루나 퀵 온 스테이지 글램 듀얼 립’은 하나의 제품으로 선명한 틴트 컬러와 글래머러스한 광택감 2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두 분 지금 개그해요?” 황당한 ‘100분 토론’ 비난 빗발

▶ 신문선 "하기 싫다는 최강희 앉혀놓고"

▶ ‘부동산 사기 혐의’ 송대관 부부, 기소의견 송치

▶ “이대호가 구단의 甲질에 희생된 선수”?…새누리, 프로야구 경제민주화 토론회

▶ 레깅스 시구 클라라 “건강미 넘치는 몸매만 봐라. 노출은 아니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