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BMW 코리아는 휴가철을 맞이해 출시한 스포츠 컬렉션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전국 BMW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BMW 모터스포츠 텐트는 2인용 이글루 형태의 자동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측면과 출입문은 통풍이 잘되는 메쉬창으로 실내가 쾌적하며 4kg의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캐리백이 포함되어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가격은 33만원으로 19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된 26만4000원에 판매된다.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에서 어울리는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트라이애슬론 백은 별도의 신발 포켓을 포함한 다양한 수납공간, 방수 기능을 더한 바닥처리, 분리형 방수 포켓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퓨마 스니커즈는 100% 가죽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우수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