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 전속모델로 장근석 발탁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 전속모델로 장근석 발탁

기사승인 2013-07-11 16:24:00

[쿠키 생활]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전속모델로 배우 장근석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페리노측은 장근석의 다채롭고 독자적인 스타일과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페리노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14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는 히말라야 8000븖이상 14좌를 세계 최초로 모두 등정한 라인홀트 메스너를 비롯해 유명 산악인들이 애용한다. 또 현지 본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전문 연구센터 ‘하이 랩’에서 신소재 및 하이퀄리티 테크놀로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다. 현재 미국, 프랑스, 호주, 아르헨티나 등 약 3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는 지난해 론칭해 다양한 라인의 의류와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페리노는 지난 1일 마포 본사에 페리노 1호 매장을 오픈 했다. 페리노 1호 매장에서는 정통 익스트림 라인과 캐주얼 캠핑 라인의 신제품과 함께 그동안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용품들을 전시해 놓았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 군 ‘네이비 라인’은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페리노는 전속모델 장근석과 TV CF 및 제품화보 촬영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올해는 자사 유통 매장을 중심으로 추가 오픈하고 다음해부터는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대형매장과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