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폭염 스트레스로 인한 불쾌지수를 날려라”

“기나긴 폭염 스트레스로 인한 불쾌지수를 날려라”

기사승인 2013-08-01 09:42:01

[쿠키 생활] 이례적으로 길었던 장마가 끝날 듯 하면서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장마기간 동안 밤낮을 안 가리고 기세를 부리는 폭염으로 불쾌지수를 더하고 있다.

역대 최장기간으로 기록될 이번 장마는 많은 비와 함께 보름 가까이 폭염이 나타나면서 고통을 더했다. 게다가 정부의 실내온도제한 정책으로 실내에서 조차 찜통 더위가 더해져 괴로움을 토로하고 있다. 이에 무더운 날씨를 떨쳐버릴 시원한 여행을 생각하지만 매번 멀리 피서를 떠날 수도 없는 노릇. 지친 마음과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쿨링 스팟을 찾는 것은 어떨까.

뜨거운 여름철, 도심 속 지친 몸을 달래줄 쿨링 스팟으로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두피 관리와 다양한 마사지를 통한 쿨링 서비스뿐 아니라 탈모 예방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원한 멘톨 성분의 두피 케어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의 더위를 말끔하게 날려버릴 뿐 만 아니라, 쿨 그린과 워터 펀치 서비스 등을 통한 두피 자극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다.

두피관리와 함께 아로마 향기 테라피, 다리 공기압마사지, 승모근 마사지를 통해 원활한 혈액순환과 부종제거를 돕는 서비스를 시행해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유, 견과류 등 두피에 좋은 음료서비스를 제공하고 파라핀 손관리를 시행함으로써 힐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박갑도 닥터스 대표는 “두피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운 곳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질적 향상을 통한 새로운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