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국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여름철 여행문화도 점점 변화하고 있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캠핑을 하거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트래킹을 하는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픈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이와 관련된 여행 상품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해외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시 짐의 무게를 최소화할 수 있는 경량의 제품과 신축성 등 기능성이 우수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아웃도어 활동 시 기능성과 경량성을 갖춘 제품을, 여유로운 저녁을 즐길 땐 캐주얼 스타일에 매치하기 쉬운 피케 셔츠를 추천했다.
마운틴하드웨어 기능성 니트 ‘아구아딜라(Aguadilla)’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여름이 특히 무더운 유럽 등을 목적지로 정한 여행객들에겐 필수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어깨라인의 배색 컬러는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려준다.
남성용 경량 재킷인 ‘고스트 위스퍼러 후디드 재킷’은 마운틴하드웨어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초경량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날씨변화로 인한 갑작스러운 빗줄기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준다.
또한 마운틴하드웨어 피케 셔츠는 땀을 빨리 흡수,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은은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어떠한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린다. 세련된 스타일로 여행 저녁의 한가로움을 즐길 때 꼭 필요한 제품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