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 송추가마골과 추석특선 선물세트 선봬
[쿠키 생활]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올해 추석시즌을 맞아 다음달 22일까지 갈비전문 외식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진행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 선물세트 특별 할인판매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갈비 세트’를 2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락앤락 비스프리 육류용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2세트 당 1개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로 구성된 ‘가마골 갈비 세트’는 송추가마골 매장에서 매년 280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 있는 상품으로 송추가마골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구입문의: 송추신관 031-826-3000).
존 헌들리(John Hundleby) 비프앤램 뉴질랜드 지사장은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는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필수영양소는 풍부한 건강한 소고기로 추석 명절 가족들을 위한 음식으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상적인 친환경 배경으로 축산 강국으로 성공한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목초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곡물비육우에 비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아연, 비타민 등과 같은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 소고기로 알려져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