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 ‘날아올라 이벤트’ 열어

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 ‘날아올라 이벤트’ 열어

기사승인 2013-08-21 16:27:01

[쿠키 생활]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쇼핑몰 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지난 19일 정식 리뉴얼 오픈했다.

보리보리는 기존 패션 중심의 카테고리 분류에서 유아동 용품관의 비중을 확장해 종합몰로 개편했다. 최근 키즈 아웃도어에 대한 열기를 반영해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을 개설했으며 백화점관·트렌드관을 강화해 백화점 유명 브랜드와 유행에 앞서는 트렌드 상품까지 상품을 다양화시켰다.

이번 리뉴얼에서 ‘연령별 쇼핑’의 편리성이 강화됐다. 기존 아이템 위주의 분류에서 고객 쇼핑 편의를 고려해 자녀들의 연령에 맞는 맞춤 쇼핑이 가능토록 했다. 디자인적으로는 기존에 비해 메인 화면에 상품 컷 크기를 키워 쇼핑에 편리함을 더했다.

보리보리는 리뉴얼 기념으로 다음달 8일까지 ‘매일 반값으로 날아올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리보리가 매일 제안하는 아이템을 스크랩하여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홍보하면 랜덤으로 추첨해 맥클라렌 유모차, 아기 체육관,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포그내 힙시트 등을 반값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구매고객 1만명에게 살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 리뷰를 적으면 선착순 1만 명에게 해피콜 프라이팬, 이케아 가구, 한샘 수납장, 루펜 음식물 처리기 등의 살림살이 인기 상품과 1000~7000원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다음달 2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보리보리는 지난 3월, 서울시에서 진행한 2012년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의류부문 1위(85.5점)를 차지하여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쇼핑몰로 평가된 유아동 전문몰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