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알뜰 추석 선물 세트

CJ올리브영,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알뜰 추석 선물 세트

기사승인 2013-09-09 12:54:01
[쿠키 생활] CJ올리브영은 1만~3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의 추석 선물 세트인 ‘헬스&뷰티 세트’ 5종을 한정 수량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추석맞이 선물세트 ‘헬스&뷰티 세트’는 CJ올리브영의 히트상품인 건강식품과 뷰티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낱개로 구입할 때보다 훨씬 경제적인 특별가로 출시했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헬스&뷰티 세트’는 ‘코티지 해피샤워 세트’, ‘더 특별한 식물나라 세트’, ‘XTM 스타일 옴므 세트’, ‘자연이 선물하는 간식 세트’, ‘자연이 선물하는 건강세트’,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코티지 해피샤워세트’는 올리브영 바디 케어 제품 중 최고 인기 브랜드인 프랑스 코티지 해피샤워 제품 3종과 폭신한 바스칼 고래 목욕 스펀지 1개로 구성된 칵테일 향 바디케어 세트다. 코티지 해피샤워의 세 가지 향은 여성이 특히 좋아하는 칵테일에서 가져온 것으로, 기분에 따라 향을 선택해 즐거운 샤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여성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더 특별한 식물나라 세트’는 온 가족이 욕실에 두고 사용 가능한 추석 선물 세트. 최근 겟잇뷰티 블라인트 테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식믈나라 더 풍성한 스노우 폼’과 ‘올리브영 블랙베리 에센셜 마스크’ 등의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더 특별한 식물나라 세트’는 추석 명절로 지친 우리 가족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변신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로 구성된 ‘XTM 스타일 옴므 세트’는 사용이 간편해 남성 뷰티 케어 제품에 관심이 없는 아버지나 선생님에게 선물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면도와 세안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폼과 피지조절과 수분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미스트 타입 토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연이 선물하는 건강 세트’는 바쁜 직장 여성을 위한 맞춤 제품. 핸드백 속에 갖고 다니며 하나씩 챙길 수 있는 미니 서플리 헬스라인과 마시는 뷰티이야기 콜라겐 등 건강한 비타민이 가득 담긴 추석 선물 세트다. 이밖에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자연이 선물하는 간식 세트’도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불황으로 추석 선물 마련이 부담인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1~3만원대 합리적 가격의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인 ‘헬스&뷰티 세트’ 5종을 준비하게 됐다”며 “누구에게나 필요한 건강식품과 뷰티 케어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한 CJ올리브영의 ‘헬스&뷰티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올리브영의 추석선물세트 ‘헬스&뷰티 세트’ 5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