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 립 제품 ‘에코 소울 컬러 립 루즈’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샘에 따르면 ‘에코 소울 컬러 립 루즈’는 우수한 발색, 광택 등 립스틱과 립글로즈의 강점을 지니면서 틴트처럼 오랜 시간 지속력도 함께 지닌 립 제품이다. 또한 입술에 편안하게 바를 수 있도록 사선 실리콘 라운드형 ‘플랫 핏 팁’을 사용해 한번의 터치로 풍부한 컬러 코팅 연출 이 가능하다.
특히 ‘에코 소울 컬러 립 루즈’는 독자 기술 ‘하이브리드 코팅 시스템’을 적용한 탄성 코팅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얇은 필름막을 형성 해주는데, 이 때문에 수분 증발을 막아줌과 동시에 밀착감을 향상시켜 오랜시간 유지되는 지속성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그 외에도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과 ‘비타민 E 아세테이트’가 함유돼 입술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 및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준다. 아울러 피부에 유해한 4가지 성분(탤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아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 준다.
한편 ‘에코 소울 컬러 립 루즈’컬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로 레드, 플럼, 핑크, 오렌지, 코랄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www.thesaemcosmetic.com) 및 전국 더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