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머슬 테라피' 신제품 출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머슬 테라피'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3-09-12 17:06:01

[쿠키 생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가 운동 중 발생하는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머슬 테라피 신제품 2종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와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을 전격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미션 애슬릿케어는 골프, 야구 등 운동 중 발생하는 근육 뭉침과 평소 잦은 근육통으로 겪게 되는 통증을 예방, 완화시키기 위해 머슬 테라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즉각적인 케어가 필요한 근육 부위에 정확한 도포가 가능한 신개념 용기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는 의약외품으로, 진통 소염 기능을 가진 ‘살리실산’과 적용부위에 청량감을 주는 ‘캄파’, ‘멘톨’ 성분을 주 원료로 함유해 냉 찜질효과와 함께 근육통 치료에 도움을 준다.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은 과라나씨 추출물과 프로-비타민이 함유돼 체내 및 피부 활력충전에 도움을 주며 어깨, 종아리, 허벅지 등 뭉치고 뻐근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발라 바디마사지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신제품 2종은 모두 박하유의 주 성분인 순도 100% 천연유래 멘톨이 함유돼 산뜻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사용 시 멘톨향이 빠르게 증발해 향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부담감이 덜하다. 특히 원하는 부위에 직접 제품을 대고 도포하는 형식의 펌핑 스프레이와 롤온 용기를 도입, 손에 묻히지 않고 원하는 국소부위까지 바를 수 있어 효율적이다.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자문위원인 마해영 스포츠레저학과 교수는 “운동 중 발생한 근육통을 방치한 채 운동을 강행 할 경우 근육과 관절에 무리를 주어 더욱 악화될 수 있다”고 언급하며 “운동 전 가벼운 스트레칭과 전문 제품을 사용한 관리로 근육을 보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미션 애슬릿케어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스프레이’와 ‘M-아토팜 맥스 엑서사이즈 코칭 겔’은 네오팜 공식 쇼핑몰(www.neopharmshop.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