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조카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한지민 조카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3-09-16 11:21:01

[쿠키 생활] 최근 배우 한지민과 그녀의 조카가 함께한 해피바스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이미 여러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조카 사랑을 밝혀온 한지민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카 사랑을 유감없이 드러내 ‘조카 바보’임을 다시 한 번 증명 한 것.

평소 조카와 이모의 모습 그대로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애정 어린 장난은 기본, 직접 로션을 발라 주는 장면까지 시종일관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한지민은 어린 조카가 낯선 곳에서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스태프보다 분주하게 움직이고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끄는 등 조카를 지극 정성으로 돌봐 관계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지민의 조카 역시 애교 넘치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으며,
촬영이 끝날때쯤엔 현장의 모든 사람을 ‘조카 바보’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한지민은 평소 조카와 함께 사용해 온 제품이라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이번 촬영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솝베리 송’을 개사한 ‘착한 로션 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착한 로션 송’은 귀여운 가사와 익숙한 멜로디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 부르며 놀이같은 보습 관리를 돕고자 만들어진 노래. 한지민의 조카는 촬영 내내 노래을 따라 불러 ‘착한 로션 송’이 ‘솝베리 송’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날 한지민이 그녀의 조카와 함께 촬영한 제품인 ‘해피바스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은 천연 쉐어버터 성분으로 자극없이 48시간의 보습을 선사하는 고보습 로션으로, 강력한 수분 보습막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 준다. 또한 無파라벤, 無동물성원료, 無광물성원료,
無인공향, 無인공색소의 유해성분 5Free 처방은 물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 없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로션’이다.

한편 한지민과 조카가 함께 촬영한 ‘해피바스 착한 로션’ 풀영상은 9월 중 해피바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