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후’, 중국인 관광객 위한 특별세트 출시

한방화장품‘후’, 중국인 관광객 위한 특별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3-09-30 10:24:05

[쿠키 생활] LG생활건강 궁중 한방화장품 ‘후’는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세트로 ‘후 환유3종 레드 스페셜 세트’와 ‘후 궁중동안립밤 팬더 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 한방화장품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에 대나무 파우치와 팬더 인형을 포함했다.

실제로 후 브랜드는 중국인 관광객들 덕분에 올해 상반기 면세점 매출은 전년 대비 약 40% 성장을 기록했으며, 7~8월 여름 휴가철 매출은 전년 대비 50% 신장하는 등 놀라운 속도로 성장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오휘는 국경절을 맞아 ‘오휘 넘버원 에센스’, ‘오휘 모이스트 쿨링선’,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등 인기 품목에 복을 상징하는 배꽃 이미지와 소동파 시조를 적용한 스페셜 디자인 에디션 세트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한다.

한편 LG생활건강 보떼 명동 1, 2호점은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은련카드 결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결재금액이 2백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비욘드 보떼 황금 마스크 시트, 수려한 진온빛 꿀광 파우더, 수려한 효 발효초 에센스 특별기획 등 일부 품목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