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환절기, 건강음식으로 기력 보충하세요~”

외식프랜차이즈 “환절기, 건강음식으로 기력 보충하세요~”

기사승인 2013-09-30 11:48:01
[쿠키 생활] 최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높은 일교차로 환절기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이 늘면서 외식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면역력을 높이고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을 앞세워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한우사골곰탕 대용량세트(800㎖/5팩/15인분)는 3만7800원, 소용량세트(350㎖/5팩/10인분) 2만2000원에 각각 30% 할인 판매하며 10월 4일까지 대용량세트 주문 시 신송당면(300g/15인분)을 덤으로 준다.

사골을 우려낸 국물에는 무기질과 단백질, 콜라겐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면역력 증진, 골다공증 예방, 기력보충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100% 한우로만 우려내 맛이 진하고 구수하며 방부제와 색소, 조미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주커피’는 최근 가을빛으로 붉게 익은 제철과일인 달달한 홍시와 함께 얼음을 갈아 만든 음료로 시원함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스 홍시’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홍시는 비타민 A와 비타민 C 등 필수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고 항산화 작용을 통한 피부 탄력 증강과 노화방지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철분 성분으로 어지럼증을 낫게 하고 면역력을 높여 감기 및 각종 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프랜차이즈 웰빙죽전문점 ‘본죽’은 입맛을 돋워주고 원기 회복에 좋은 가을 보양죽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10월 6일까지 ‘나만의 가을나는 법,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20명을 추첨해 자연송이전복죽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신메뉴 2종은 자연송이를 메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한 바다의 산삼인 전복을 함께 넣은 ‘자연송이전복죽’과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것은 물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쇠고기와의 조화가 일품인 ‘자연송이불고기죽’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