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6일까지 가로수길서 ‘커피 팝업스토어’ 운영

아티제, 6일까지 가로수길서 ‘커피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승인 2013-10-04 13:12:01

커피 무료 시음, 커피 테스팅, 다양한 경품 이벤트

[쿠키 생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가 오는 6일까지 아티제와 전문 로스터리 브랜드의 커피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커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커피의 장인과 장인이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아티제 팝업스토어는 국가대표 바리스타, 로스팅 세계 챔피언 등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커피와 아티제 커피를 무료로 시음하고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등 ‘커피’에만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아티제를 포함해 커피 리브레, 커피 그래피티, 커피렉, 알레그리아 커피로스터스 등 총 5개로 이미 국내 커피 마니아와 블로거들 사이에 정평이 나있는 유명 브랜드다.

또한 아티제는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찍기, 황금원두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테디베어, 아티제 노트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 라코스떼 옆이며 5일 동안 휴일 11시, 평일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오픈 한다.

아티제를 운영중인 ㈜보나비 관계자는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최고의 로스터리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유일무이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맛과 아티제의 장인정신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티제는 지난 3월부터 소규모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커피, 원두 등을 판매·홍보하는 ‘커피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커피 리브레, 커피 그래피티를 각각 1, 2탄으로 진행했으며 각 브랜드 대표 바리스타와 커피세미나를 진행하는 등 최고의 커피맛 알리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