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스킨이 뉴코아 아울렛 인천점에 한스킨 매장을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한스킨은 이랜드 리테일 1호점인 이번 뉴코아 아울렛 인천점 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스킨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매일 1천명 이상의 고객에게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샘플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한스킨과 셀트리온의 독자적인 차세대 바이오 과학인 바이오-펩사이언스로 탄생한 고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는 바르는 즉시 표정 주름을 커버해 더욱 탄력 있고 촘촘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바이오 오리진 볼륨필 비비는 피부윤기와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한 동안 피부를 선사하며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는 피부 커버 지속력이 12시간 동안 유지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스킨 관계자는 ‘’한스킨의 판매 채널을 넓혀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뉴코아 아울렛 인천점에 이랜드 리테일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게됐다’’며 ‘’10월 한달 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한스킨의 만남을 넓혀 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스킨은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뉴코아 아울렛 인천점 매장에서 일부 행사 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 30% 할인 판매하는 비비데이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