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13-10-07 11:29:01

[쿠키 생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인 10월을 맞아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은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향상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촉구하기 위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바비 브라운,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라메르, 랩시리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해 유방암 연구 및 교육,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지난 20여 년간 전 세계적으로 약 530억원 (약 4천 8백만 달러) 이상을 유방암 관련 기관에 기부해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으로 프렌치 핑크 세트를 선보인다. 핑크 리본이 새겨진 프렌치 핑크 블러쉬와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쉬로 구성되며 애플 존에 사용하면 생기있고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0월 한달 간 한정 판매 예정인 바비 브라운 프렌치 핑크 세트는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과 온라인 몰 (www.bobbibrown.co.kr), 모바일 웹 (m.bobbibrow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www.BCAcampaign.com) 및 페이스북 (Facebook.com/bcackorea), 트위터 (Twitter.com/elcabcac), 인스타그램 (#BCAC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