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LG생활건강은 유아용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의 국내 론칭 7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선착순 1만 명에게 ’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마미포코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마미포코 홈페이지 오픈 축하 메시지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 샘플을 증정한다.
회사측에 따르면‘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는 기저귀 교체 시 눕힐 필요 없이 속옷처럼 입히는 팬티형 기저귀로, 몸에 잘 맞으면서도 쉽게 늘어나는 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기에게 편안함을 전해준다.
또한 강력한 흡수력으로 여린 아기 엉덩이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아기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마미포코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마미포코 행운의 번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번호에 당첨된 1등에게는 ‘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 1년 사용분(1825매)을, 2등에게는 ‘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 6개월 사용분(913매)을 증정하는 등 총 11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개인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마미포코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마미포코 입히는 기저귀’ 1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마미포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