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속까지 채워주는 '젤리 화장품' TOP 5

피부속까지 채워주는 '젤리 화장품' TOP 5

기사승인 2013-10-14 00:58:01

[쿠키 생활] 탱글탱글 말랑말랑한 젤리 제형의 화장품이 우리의 눈도, 피부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등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 제형으로 손꼽히고 있는 젤리. 개봉했을 때 한 눈에 주목을 끌고, 사용해 보고 싶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젤리 화장품을 소개한다.

◇자기복원 젤리로 수분 리프팅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

아스타리프트의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더블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 라이코펜과 생체형 보습성분 세라마이드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과 어린 에너지를 채워준다. 트리플콜라겐이 모든 에이징 사인을 케어하며 피부 본래의 힘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인간의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생체형 세라마이드 ’가 극소 사이즈로 배합돼 피부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만성 건조를 해결해 준다.

탱글탱글한 붉은 색상의 젤리 제형은 떠먹는 푸딩을 닮았다. 자연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해 붉은색을 띠는 게 특징. 에센스를 젤리 형태로 만든 이유는 생체형 세라마이드를 가장 고농도로 안정화된 상태에서 담을 수 있는 최적의 제형이 젤리였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필러, 이젠 맞지 말고 바르세요 '피현정에디션 360 필러 젤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사그라들지 않고, 성형외과 시술로만 필러효과를 볼 수 있다는 관념을 깬 화장품의 등장. 피부 속 깊이 수분 필러 효과를 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과 필러 및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우아한 향기의 바디 젤리 미스트 '이니스프리 감귤꽃 퍼퓸드 바디젤리미스'

청정 섬 제주를 대표하는 감귤꽃 향을 풍부하게 담은 이니스프리의 감귤꽃 퍼퓸드 바디젤리미스트는 젤리 입자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감귤피 추출물의 영양분을 손쉽게 공급받을 수 있다. 감귤꽃의 화이트 플로럴 향은 그윽하고 은은하여 오랫동안 기억되는 것이 특징이다.

◇번들거림 없는 수분크림 '조성아 22 탱글이 수퍼베리'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조성아 22의 탱글이 수퍼베리는 수분 젤리 제형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머큐베리, 크랜베리 등의 12가지 수퍼 베리 추출물과 90% 이상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크림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혹은 스킨케어 전 라인을 대체해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에 팩처럼 도톰하게 발라 마사지한 후 두드리듯 흡수시켜 수면팩처럼 사용해도 된다.

◇젤리로 트러블 관리까지 '쏘내추럴 워터 라이트 블랙 젤리 크림'

트러블&포어 리메디 솔루션 ‘워터 라이트 블랙젤리 크림’은 과잉 피지 분비 조절과 트러블 케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는 블랙 젤리 크림이다. 검정콩, 검정깨, 검은쌀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넓어진 모공을 팽팽하게 조여주며, 피부 밀착력이 높아 바르는 즉시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