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루즈 엑스터시’의 출시를 기념해 DCM 소속 모델 28인과 ‘1Day, 1Colo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루즈 엑스터시’의 28가지 컬러 스펙트럼을 모델들을 통해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 이번 캠페인은 모델들이 자신과 어울리는 루즈 엑스터시 컬러를 선정, 쇼장이나 촬영장 등 일상에서 바르고 있는 모습들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10월 한달 간 진행될 ‘루즈 엑스터시 1Day, 1Color’는 DCM 트위터(https://twitter.com/dcmmodels)를 통해 매일 공개되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cosmetics)에서는 매주 금요일 한 주 간 올라온 모델들의 모습들을 볼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브랜드 매니저 정은수 부장은 “루즈 엑스터시의 28가지 컬러가 지닌 각각의 매력이 모델들의 일상 속에서 더욱 빛을 바란다. 매일 다른 모델들의 새로운 립 컬러를 보는 것 또한 큰 재미와 즐거움을 준다”고 소감을 전했다.
‘루즈 엑스터시는’ 아르마니의 우아한 열정과 모던함을 상징하는 ‘레드’에서 영감 받은 10월 신제품으로 립스틱에서만큼은 동전의 양면처럼 양립하기 어려운, 편안하고 부드러운 모이스춰라이징 기능(Care)과 강렬하고 선명한 발색력(Color)을 결합한 최초의 CC립스틱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