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피부 나이테 목주름 개선 위한 ‘넥크림’ 출시

라비다, 피부 나이테 목주름 개선 위한 ‘넥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3-10-15 10:56:01

"
[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탄력있고 매끈한 목과 턱선을 만들어주기 위해 목 주름은 지우고, 탄력은 올려주는 목 전용 스페셜 이중 케어
‘링클 솔루션 넥크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만의 천연 기능성 소재인 우방자 추출물과 노니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주며 엘라스틴 분해를 억제해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난 목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실키샤인 콤플렉스 성분(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해 피부를 뽀얗게 만드는 포토샵 효과를 자랑해 화사한 목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글리세린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목 주름 결을 메워 마치 목에 반짝반짝 빛나는 실크 스카프를 두른듯한 윤기를 자랑한다.

코리아나 김애란 브랜드 매니저는 "여자 나이 25세가 넘으면 목의 피하지방이 급격히 감소되고 근육과 조직이 위축되어 피부가 느슨해지면서 주름이 발생하기 시작한다”며 “라비다 모델 김하늘양은 평소 광고 촬영장에서 얼굴처럼 목에도 넥크림을 바르며 손 바닥으로 가볍게 아래에서 위로 끌어 올리는 마사지 동작으로 주름 한 점 없는 탱탱한 목을 유지한다”고 넥크림 활용 방법을 밝혔다.

한편 목까지 팽팽하게 완성해주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넥크림’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