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임신 육아용품 전문기업 아벤트코리아는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킨텍스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아벤트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필립스 아벤트, 누비, 마이비, 오가닉스토리, 쏭레브, 스킨베리나뛰르, 쁘띠플로, 깜, 라스깔라 총 9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77% 할인 판매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리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깜’의 유모차, 하이체어, 바운서 등 모든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깜’은 지난 4월 론칭 됐으며 베스트셀러인 ‘풀사르 트리즈’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벤트코리아는 제품 할인 판매 뿐 아니라 온, 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벤트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그레이튼(www.greaten.co.kr)에 신규 가입 후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0명 에게 오가닉스토리 부드러운 허브 물티슈(20매)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부스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스킨베리나뛰르 베이비 로션, 샴푸&바스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그레이튼 몰에서 가능하다.
아벤트코리아 마케팅팀 이안나 팀장은 “이번 행사에는 아벤트코리아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할 것” 이라며 “할인행사가 적은 필립스 아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