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안티에이징과 미백까지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멀티 스킨케어 ‘뷰티크레딧 수퍼 네이처 스네일’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뷰티크레딧매장의 한류상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원료를 사용한 중가의 스페셜케어 ‘수퍼 네이처 스네일’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 며“외국인 관광객 뿐 아니라 천연유래 성분과 멀티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고 말했다.
회사측에 따르면‘뷰티크레딧 수퍼 네이처 스네일’ 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보습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우수한 고영양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를 실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요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은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작용할 수 있도록 ‘리포좀’ 처방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그 밖에 7가지 천연 유래 성분 카모마일, 루이보스, 아르간, 위치하젤, 라벤더, 그린티, 알로에를함유해 보습효과를 강화했고, 자극을 최소화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뷰티크레딧 수퍼 네이처 스네일’의 전 품목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크림, 겔 마스크의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