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글, 커플 트래블 룩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이 겨울 여행을 위한 커플 트래블 룩을 출시했다. 에이글 모링 파카와 페드로 파카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플 트래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글은 FW시즌을 맞아 ‘여행이 만든 아웃도어’라는 슬로건 아래, 아웃도어의 의미를 ‘세상 속으로 떠나는 모든 여행’으로 확대해 이에 걸맞은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에이글 모링 파카는 부드러운 촉감에 방수 기능이 뛰어난 MTD 2L 소재의 다운 재킷으로, 트렌디한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져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큼직한 아웃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후드에는 탈착 가능한 라쿤털이 달려있어 한결 따뜻하다. 토콰즈, 골드 및 네이비 색상이 있다.
에이글 페드로 파카는 방수 기능이 탁월한 MTD 2L 소재를 사용한 MTD 다운재킷이다. 어깨와 소매에 배색 디자인을 적용하여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아웃포켓과 지퍼로 액티브한 느낌을 살렸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보온성이 탁월하며 후드에는 탈착 가능한 라쿤털을 사용했다. 토마토, 다크네이비 및 그린 색상이 있다.
한편, 에이글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에이글과 떠나는 겨울 여행’을 진행한다. 온라인페이지를 방문해 가족, 연인 및 친구 등 함께 겨울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입고 싶은 에이글 트래블 룩을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에이글 트래블 룩을, 2등 300명에게는 음료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