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이서진, 올 겨울은 따뜻하겠네~”

“꽃보다 이서진, 올 겨울은 따뜻하겠네~”

기사승인 2013-11-07 09:54:00

네파, 사파리 스타일 헤비다운 ‘알라스카’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극한의 추위에도 보온성을 유지시켜주고 사파리 스타일로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헤비구스다운 ‘알라스카(ALASKA)’를 새롭게 선보였다.

네파가 선보인 ‘알라스카’는 필파워(다운복원력) 800 이상의 헝가리 구스다운 330g(100사이즈 기준)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고 풍성한 볼륨감까지 갖추고 있다. 모자 부분에는 핀란드산 라쿤 퍼(Fur)를 가장자리에 부착해 눈보라나 바람을 막아주며 고급스러운 느낌도 더했다.

특히, 전체 방수 소재에 친환경 테프론 발수 코팅을 적용했으며 모든 봉재선을 박음질 없이 특수 테이프로 마감하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통해 겨울철 눈과 비바람을 완벽히 막아준다. 마찰이 잦은 어깨와 소매 부위에는 고강도의 타슬란 원단을 배색 처리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과 여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사파리 형태의 디자인 또한 특징.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도 강화해주며,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조임끈이 있어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과감한 디자인의 빅 포켓으로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책이나 아이패드가 들어갈 정도로 수납 또한 용이하다. 손을 넣기 편한 위치에도 주머니를 마련해 손을 녹이거나 다용도로 활동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그린, 블루, 블랙 총 4가지로 선보였다.

한편, 네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3 한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의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다음달 말일까지 다운재킷 전 제품을 3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