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키 생활] LG생활건강은 고농축의 순수비타민C가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는 자외선이 비교적 약해지는 겨울 시즌 동안 집중적인 안색 개선은 물론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인 주름 및 미백 이중기능성의 멀티크림이다.
이 제품은 5℃ 이하에서 냉장보관하는 프로스틴만의 독자적인 냉장기술을 적용해, 안정화되기 어려운 순수비타민C 성분을 15% 고농축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프로스틴 비타민C 컨센트레이트’는 냉장기술로 안정화된 신선한 순수비타민C를 고농축 함유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에 안색 개선 및 탄력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고 전했다.
회사측 관계자는 "임상실험에서 2주 사용시 95%의 사용자가 안색 개선 효과를, 82%의 사용자가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했으며, 이는 기존의 상온 비타민C유도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사용자가 효과를 체감한 것으로 냉장화장품의 효능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틴은 지난해 5월 LG생활건강에서 첫선을 보인 냉장화장품 브랜드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중동점, 포항점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www.frostine.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