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활동성 높인 ‘윈터 스트레치 팬츠 2종’ 출시

이젠벅, 활동성 높인 ‘윈터 스트레치 팬츠 2종’ 출시

기사승인 2013-11-13 14:25:00

[쿠키 생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보온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해 겨울철 레포트 활동은 물론, 한파 속 방한 패션 아이템으로 유용한 ‘윈터 스트레치 팬츠 2종’을 출시했다.

‘윈터 스트레치 팬츠 2종’은 고신축성 소재로 활동성을 극대화하고, 뛰어난 방풍 및 보온 효과를 지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에토스 일루미네이션 팬츠’와 ‘자보 파워스트레치 팬츠’ 2종으로 구성, 도톰한 소재감으로 한겨울에도 단독 착용할 수 있으며 슬림 핏이 각선미를 한 층 돋보이게 해준다.

먼저, ‘에토스 일루미네이션 팬츠’는 스트레치가 뛰어난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격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자유로운 감각을 제공한다. 플리스 소재를 안감에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허벅지 로고 부분에 빛 반사 기능의 일루미네이션 소재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은 물론, 세련된 감각까지 더한 것이 특징.

‘자보 파워스트레치 팬츠’는 강력한 신축성을 지닌 파워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운동 시 소재가 상하기 쉬운 무릎과 엉덩이에 내구성이 강한 원단을 덧대 격렬한 움직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유광 및 무광의 블랙 컬러 배색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더해 캐주얼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