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는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보습 시어버터를 함유해 연약해지기 쉬운 입술을 보호해 주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소녀 입술로 가꿔주는 ‘엔젤 립밤’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엔젤 립밤’ 5종은 뛰어난 발색력의 틴트밤과 천연 유래 성분 98.8%가 함유된 집중관리 케어밤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 제품은 시어버터를 주성분으로 사용해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원하는 입술 표현에 따라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다. 틴트 특유의 선명한 컬러감은 살려주면서 보습감은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1호 피치 틴트밤’은 입술 온도에 따라 은은한 핑크빛으로 색상이 변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럽고 윤기있는 입술을 선사해 준다. 비타민 가득한 제주도 감귤꿀 추출물이 들어 있어 깊은 영양을 전달하며 달콤한 과일향으로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 준다.
회사측 관계자는 "입술이 유난히 건조하다면 천연 버터 립밤인 고보습 케어밤을 사용하면 좋다"며 " ‘4호 망고버터밤’과 ‘5호 쉐어버터밤’은 시어버터와 망고버터, 무루무루버터 등 7가지 버터 성분과 98.8% 보습 오일이 담겨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해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입술을 코팅한 것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자주 트거나 갈라짐으로 고민인 남성들에게도 좋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