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 론칭시점 대비 판매량 160% 늘어
[쿠키 생활] 애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와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2013 HWB AWARDS’에서 각각 베스트상을 수상해 애경은 뷰티 브랜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루나는 ‘베스트 뉴 프로덕트’를 받았고, 케라시스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 상을 각각 수상했다.
‘2013 HWB AWARD’는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2013 HWB AWARD 시상식은 이달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루나와 케라시스를 비롯한 20여 개의 각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들이 시상대에 올랐다.
이번에 루나가 수상한 ‘베스트 뉴 프로덕트’는 2013년 한 해 동안 GS왓슨스 신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한 우수상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루나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가 선정됐다.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는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후 론칭 초기 3개월 대비 최근 3개월 매출이 무려 3배나 성장했으며, 특히 GS왓슨스 10월 판매량집계에서 6월 대비 160%의 폭발적인 성장률을 기록했다.
최근 드럭스토어의 성장세가 주춤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판매성과를 올려 베스트 뉴 프로덕트로 선정됐다.
출시 초기부터 사랑 받고 있는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는 비비크림의 자연스러운 건강함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하나로 담아낸 제품으로 루나의 베스트상품이다.
이와함께 케라시스는 2011년 HWB AWARDS 퍼스널 케어 부문 ‘베스트 브랜드’ 선정에 이어 올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까지 2회째 수상했다.
올 한해 케라시스는 국내최초의 향수 콘셉트 샴푸 ‘케라시스 퍼퓸라인’이 대히트를 치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으며, GS왓슨스 전년대비 매출이 무려 52%나 성장해 수상했다.
한편 케라시스와 루나는 2013 HWB AWARDS 수상을 기념해 12월20일까지 GS왓슨스 고객대상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40ml)와 글래머러스 앤딩 비타워터 픽서(50ml)가 함께 구성된 ‘루나 비비파운데 픽서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케라시스 퍼퓸라인은 전제품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