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브 데 토마토,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

세레브 데 토마토,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

기사승인 2013-11-29 18:36:00

[쿠키 생활]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의 토마토 전문 캐주얼 다이닝 ‘세레브 데 토마토’가 다음달 1일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오픈 한다.

지난 4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을 오픈한 ‘세레브 데 토마토’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생산 단계에서부터 직접 선별한 최상의 토마토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레브 데 토마토’는 ‘우리 땅에서, 우리 농부들의 땀으로 재배한 국내산 토마토’를 홈메이드 방식을 통해 요리해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깊고 풍부한 토마토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40종 이상의 메뉴를 제공한다. 충청남도 공주시의 ‘청랑 농원’, 경기도 광주시 ‘태규 농장’을 포함한 국내 유명 토마토 산지와의 직거래 계약 재배를 통해 블랙토마토, 그린 지브라 토마토, 옐로우 토마토, 모모타로 토마토, 후르츠 토마토, 미들 토마토 등 가장 신선하고 품질 좋은 토마토만을 엄선하여 사용해 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이번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은 그 동안 가로수길에 대한 거리적인 부담으로 접근이 용이하지 않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