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쁘띠엘은 ‘캐나다의 깨끗함을 담은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의 키즈라인 스킨케어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쁘띠엘린은 지난 10월 출시한 베이비라인 스킨케어의 인기에 힘입어, 3세부터 10세까지 사용층을 넓힌 키즈라인 스킨케어를 추가로 선보였다.
키즈라인은 총 5종(키즈 로션, 키즈 2in1 샴푸, 키즈 컨디셔너, 키즈 바디워시, 키즈 버블바스)의 바디와 헤어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번에도 기존 에티튜드 제품처럼 캐나다의 풍부한 천연자원을 사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라인은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순한 성분과 더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수분력을 강화했다. 또한, 귀엽고 익살스러운 디자인의 컬러풀한 패키지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즈 바디로션은 촉촉하고 순한 바디케어용 로션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로션이다. 천연 올리브오일, 소이빈오일, 쉐어버터 등의 천연 성분이 수분 증발을 차단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키즈 2in1 샴푸는 코코넛 추출물이 두피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밀단백질 성분이모발에 수분을 공급한다. 키즈 2in1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키즈 컨디셔너 역시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최소화해, 모발에 유연함을 더해준다. 엉키기 쉬운 머리카락에 수분을 공급하고 그로 인해 정전기를 완화해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키즈 바디워시는 코코넛 추출물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한다. 상쾌한 향이 사용 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키즈 버블바스는 풍부한 거품이 특징인 바디클렌저로,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적은 양으로 풍부한 거품을 연출해주어 아이들이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든다.
쁘띠엘린의 석미선 마케팅팀장은 “지난 10월 베이비라인 스킨케어에 보여준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키즈라인 스킨케어를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에티튜드의 키즈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통해 촉촉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